본문 바로가기

몰래 먹어본 음식들

센텀 명란명가

센텀에 위치한 명란명가라는 가게를 소개해볼까한다.

근데 방금 포스팅하면서 음식사진이 사라져서 난감하긴 하지만 양해를 구하며 ㅎㅎ

명란명가는 센텀에 아파트형 사무실 건물들 틈에 있다 is타워,에이스하이테크 건물 쪽

3년전 만해도 센텀에는 참 먹을곳이 없었는데 이젠 가게도 좀 많이 생기고 음식을 '선택'할 수 가 있다.

게다가 명란 요리같은건 일반적으로 흔치 않아서 맨날 중국집, 초밥집, 돈까스 이런거 말고

입을 좀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집도 괜찮지 않은가

 

 

가게 앞에는 추억의... 추억의... 뭐였지?;;;;;

내가 어릴때 참 많이 한... 하늘.... 뭐 그게 있다. 아무튼;;

 

가게 카운터에는 네코마네킨이 손을 요래요래~

 

 

명란요리 전문점 나는 이 가게 3번째 오는데 참 괜찮다 싶다.

뭐 색다른거 없을까 할때 이쪽 추천한다. 

순두부도 좋고 많은 지리도 괜찮다.

가격도 비싼거 아니니께 화려하게 먹자 ㅎㅎ

갈때 마다 사람이 없던데 ㅎㅎ;  메르스 때문인지 더 없는거 같다.

 

분위기도 나쁘지 않다.

하지만 위치가 그닥 사람들이 지나다니는 쪽은 아니라서 사람이 없다.

평일 점심시간에는 직장인들 때문에 많을 듯 하다.

사진이 없어져서 다시한번 더 포스팅 하도록 하겠다 ㅎ; 



'몰래 먹어본 음식들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전포동 행복한오리  (0) 2019.04.07
사직동 맛집 류가네 더덕삼겹살  (0) 2019.04.07
꾼쿡스시 해운대 로데오  (0) 2019.04.07